레노버 노트북 드라이버 자동 설치 프로그램

레노버 노트북에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설치해 주기 위해서 필요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Lenovo Vantage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오늘은 레노버 벤티지를 설치하고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노버 드라이버 자동 설치 프로그램 Lenovo Vantage

레노버 ms 스토어

Lenovo Vantage 앱을 설치해 주기 위해 Microsoft Store를 열어 줍니다.

 

lenovo vantage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안에서 Lenovo Vantage를 검색해서 설치해 줍니다.

레노버 벤티지는 장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적혀 있습니다. 설정을 개인화하며 와이파이 보안을 개선하는 등 여러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금방 설치가 완료될 겁니다. 그리고 열기를 클릭해 주세요

 

레노버 시스템 업데이트

레노버 벤티지에서 위와 같은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시스템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설치되어 있는 드라이버 중 낮은 버전의 드라이버를 찾아 줍니다.

 

레노버 드라이브 업데이트

자동 업데이트 설정도 가능하니 중요한 업데이트는 켜두시는 게 보안적으로도 좋습니다.

전체 내역을 확인해서 부족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해줍니다. 저는 모두 꾸준히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고 있습니다.

 

스마트 스캔

스마트 성능 검사도 해주는데, 권장 조치는 과금을 유도하고 있네요.. 이 부분은 제가 과금을 해보지 않은 부분이라 뭐라 드릴 말이 없네요

 

smart performance

Smart Performance에서 문제를 엄청 찾았다고 나옵니다. 이 정도면 그냥 기기의 문제가 아닐지.. 결제를 하면 해결이 되겠지만 지금까지 문제 없이 사용하고 있으니 패스하겠습니다.

 

레노버 스마트 퍼포먼스

Lenovo Smart Performance 레노버에서 소개하는 기기관리 및 최적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월정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년에 3.5만원정도 하는데 굳이 이런 기능이 필요 없으신 분들은 Lenovo Vantage를 드라이버 업데이트 용으로만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