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GPT 블로그 SEO 활용 AIPRM for ChatGPT

 

ChatGPT 관련 확장 프로그램 중 ChatGPT를 더욱 잘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확장 프로그램 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AIPRM이라는 프로그램인데, 기사, 블로그, 에세이, 논문 등을 작성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키워드 및 프롬프트 추천을 해줍니다.

 

챗GPT 블로그 SEO 지켜 글쓰기(AIPRM for ChatGPT)

AIPRM for ChatGPT

블로그를 쓸 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SEO를 지키는 것입니다. 검색엔진에 노출이 되기 쉽도록 만들어 주는 것인데요, SEO를 지켜 쓰기 위해 많은 강의들이 있고 여러 노력들을 해왔지만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ChatGPT에게 맡기면 최적의 SEO로 쓴 글을 만들어 줍니다.

 

AIPRM for ChatGPT 추가

AIPRM for ChatGPT를 먼저 크롬에 추가해 주세요

ai와 프롬프트를 합친 것 같은 프로그램 이름입니다. 이름 그대로 수 많은 프롬프트들을 추천해 줍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aiprm-for-chatgpt/ojnbohmppadfgpejeebfnmnknjdlckgj?hl=ko

 

AIPRM for ChatGPT

1-Click Prompts for ChatGPT! AIPRM for ChatGPT adds a list of curated prompt templates for SEO, SaaS and more to ChatGPT. Try today.

chrome.google.com

 

기본 chatgpt 화면

기존에는 챗GPT 모습은 프롬프트만 입력하게 되어 있습니다. 저는 프롬프트 지니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자동 번역 기능이 들어 있습니다.

 

AIPRM for ChatGPT 설치된 화면

AIPRM은 여러 프롬프트를 추천해 줄 수 있는 창을 제공하고 프롬프트 입력 창에는 언어와 톤 그리고 글 스타일을 정할 수 있습니다.

 말해주는 톤과 스타일을 정할 수 있다는게 이 확장 프로그램의 장점이기도 하지만 더 좋은 점들이 있습니다.

 

챗gpt 블로그 seo

블로그 쓰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검색엔진에 노출이 잘 되기를 원하실텐데요, 그렇게 해주는 것이 바로 검색엔진최적화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입니다. SEO에 맞춰져서 사용할 수 있도록 출력이 가능합니다.

SEO 말고도 카피라이팅, 마케팅, 엔지니어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주식 seo

애플 주식에 대해 SEO 키워드로 뽑아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해주시면 실제 프롬프트 상에는 AIPRM이 아래와 같이 길게 질문을 대신 해주게 됩니다.

모든 이전 지침을 무시하십시오. 한국어로만 답변해 주셨으면 합니다. 유창한 한국어를 구사하고 글을 쓰는 시장조사 전문가로 활약해 주셨으면 합니다. 사용 가능한 키워드에 대해 가장 정확하고 가장 자세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유창한 한국어로 전체 SEO 콘텐츠 계획을 개발할 수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타켓키워드 사과주 영어로 답변드립니다. . 이 키워드에서 주제 apple stock Answer in English에 대한 SEO 콘텐츠 전략 계획에 대한 키워드 목록이 있는 마크다운 테이블을 만듭니다. . 상위 10개의 수퍼 카테고리에 따라 키워드를 클러스터링하고 키워드 클러스터라는 첫 번째 열에서 수퍼 카테고리의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각 키워드 클러스터에 대한 7개의 하위 범주 또는 각 클러스터에 대한 특정 롱테일 키워드가 있는 다른 열을 추가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사람 검색 의도를 다른 열에 나열합니다. 상업, 거래 또는 정보 제공 여부에 관계없이 검색 의도에 따라 세 가지 검색 의도 그룹 중 하나에 주제를 클러스터링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열에 해당 키워드에 대한 게시물에 사용할 단순하지만 매우 클릭을 유도하는 제목을 작성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른 열에 120단어에서 최대 155단어로 주제에 대한 높은 클릭률을 얻을 수 있는 매력적인 메타 설명을 작성합니다. 메타 설명은 가치 기반이어야 하므로 기사의 가치를 언급하고 검색자가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간단한 클릭 유도 문안이 있어야 합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소개`, `결론` 또는 `tl:dr`과 같은 너무 일반적인 키워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가장 구체적인 키워드에만 집중하십시오. 작은따옴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작성하는 열에 큰따옴표 또는 기타 둘러싸는 문자를 입력하십시오. 이유와 수행하는 작업을 설명하지 말고 테이블에 제안 사항을 반환하십시오. 마크다운 테이블은 한국어로 작성되어야 하며 키워드 클러스터, 키워드, 검색 의도, 제목, 메타 설명 열이 있어야 합니다. 다시 시작하는 키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apple stock 영어로 대답하세요.

 

이렇게 키워드를 뽑아내 주고 제목과 설명 등을 뽑아내 주게 됩니다. 이것을 토대로 블로그 글을 써주시면 더욱 편하고 간편하게 내용을 전달해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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