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나의 사진 스트림 버튼 활성화 방법

나의 사진 스트림 버튼이 없어졌어요 라는 문의가 있어서 버튼을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나의 사진 스트림 기능이 무엇이냐?

지난 30일 동안 촬영한 새로운 사진을 업로드하고 나의 사진 스트림을 사용하는 다른 애플 기기들에서도 사진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의 사진첩을 연동할 수 있는 아주 편리한 기능입니다. 한 가지 단점은 동영상은 스트림 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동영상은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해서 동기화를 하시거나 iCloud 사진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애플 공홈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나의 사진 스트림 - Apple 지원 (KR)

 

나의 사진 스트림 버튼 활성화 방법

 

나의 사진 스트림 기능을 활성화하기 위해서 먼저 맥북에서 사진 앱을 열어서 메뉴바에 설정으로 들어가 줍니다.

 

 

iCloud 탭으로 들어가 줍니다. iCloud 사진이 활성화 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나의 사진 스트림 메뉴가 보이지 않게 됩니다.

 

 

iCloud 사진을 비활성화 해보시면 아래 나의 사진 스트림 메뉴가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나의 사진 스트림 메뉴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신 김에 AI 그림 그리는 방법 등 재미있는 콘텐츠 얻어 가세요

[Ai 그림] - 무료 AI 캐릭터 생성기 DigitalMuses (Digitalmuses.ai)

 

무료 AI 캐릭터 생성기 DigitalMuses (Digitalmuses.ai)

무료 AI 캐릭터 사이트로 오늘은 DigitalMuses 사이트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AI 캐릭터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사이트입니다. 다른 AI그림 생성 사이트와 달리 미소녀, 미소년들을 고정 시켜놔서 얘네

coconut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