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 4세대 패드 로봇 화이트 후기

엑스박스 Xbox 무선 컨트롤러 로봇 화이트

제가 구매한 건 엑스박스 패드 로봇 화이트 색상입니다. 윈도우 PC에 물려서 사용할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화이트로 구매한 이유는 다른 화이트와는 조금은 다르게 때가 잘 타지 않는 재질입니다. 손 때는 잘 뭍습니다.

 

 

물론 누렇게 되기는 하겠지만 다른 화이트보다는 덜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새 상품에는 테이프로 봉이 되어 있습니다. 절취선을 따라서 뜯으면 개봉할 수 있습니다.

 

개봉해보겠습니다. 첫 인상은 정말 새하얗습니다. 아마 보기만해도 질감을 알 수 있으실 겁니다. 방향 스틱은 고무 재질로 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끈적거리지 않을 것 같은 느낌으로 되어 있습니다. 촉감은 굉장히 좋습니다.

4세대가 와서 가장 좋은 점은 3세대 처럼 리시버 없이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건전지를 이용해서 엑스박스 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듀라셀 건전지가 기본적으로 들어 있습니다. 충전은 되지 않기 때문에 건전지가 필수로 있어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아직까지는 충전 타입보다는 배터리 타입을 더 좋아하기는 합니다. 배터리가 없는 경우 케이블 연결을 통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단에는 이어폰 AUX 케이블 단자와 그 옆에는 엑세서리 연결용 단자가 있습니다. 오른쪽 그림과 같은 장비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1세대 패드에서는 3.5 오디오잭을 연결할 수 없었기 때문에 오른쪽과 같은 장비가 필요했습니다.

 

이전 세대에서는 마이크로 USB가 있던 자리에 드디어 USB-C 포트가 도입이 되었습니다. 블루투스보다 더 빠른 반응 속도를 원한다면 케이블을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블루투스 연결을 하려면 C 타입 단자 옆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 페어링(연결)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건전지를 빼고나면 안쪽에 설명과 각종 인증 항목들이 적혀 있습니다.

제가 사용한 후기로는 PC에서 사용하기에 플스 듀얼센스보다 훨씬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플스 듀얼센스를 사용하려면 DS4Windows 같은 프로그램이 필요했지만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엑스박스 패드는 윈도우에 더욱 친화적이었습니다.

 

판매처

이미지 가격 링크
할인가 49,000원 https://link.coupang.com/a/buuZVd
할인가 57,790원 https://link.coupang.com/a/buuXva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정보, 꿀팁(info)] - DS4Windows에서 듀얼센스 못 찾을 때 해결 방법 (No Controllers Connected)

 

DS4Windows에서 듀얼센스 못 찾을 때 해결 방법 (No Controllers Connected)

게임 패드를 사용하실 때 듀얼센스, 듀얼쇼크 등의 소니 패드를 윈도우에서 사용하시려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엑스박스의 원패드 보다 성능, 반응 속도에서 더 우월하다고 생

coconut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