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아이폰 유튜브 PIP /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 방법 공개

안녕하세요
저번 ios14 업데이트 때 잠깐 pip 기능이
사파리에서 됐었는데요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하면서
유튜브가 아직 아이폰 백그라운드 재생을 막지 않은 것으로 보이네요

아이폰에서 유튜브 백그라운드 재생
pip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먼저 사파리를 켜줍니다
유튜브에 들어가서 원하는 영상을 클릭해주세요

 

ios14 백그라운드 재생 방법 / 유튜브 pip / 사파리 백그라운드 재생

아이폰에서도 이제 PIP기능 화면 속 화면(Picture in Picture)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보던 동영상을 계속 보면서 또는 FaceTime 통화를 계속 이어가면서 동시에 다른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conuts.tistory.com

원래 제가 소개해드린 이 글에서는 데스크톱 모드로 전환을 해줘야 했어요
하지만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ㅎㅎ

유튜브를 오른쪽 아래에 크게 보기를 눌러
전체 모드로 전환해주세요

 

이제 pip 모드를 활성화해주기 위해
홈으로 나가거나 다른 앱으로 전환해주시면 됩니다

 

'

그러면 이렇게 다른 활동을 하시면서 유튜브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ㅎㅎ
핸드폰을 홀드 하시고 노래를 재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 부탁드리고
좋아요도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