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2000원에 결제 하는 법 - 유튜브 뮤직 신청 방법 - 유튜브 프리미엄 가족계정 3000원

유튜브를 프리미엄 없이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광고가 너무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신청했어요

인도에서는 129루피로 결제가 되요 그래서 오늘은 인도 계정으로 결제를해서

2000원 정도로 유튜브 프리미엄과 뮤직을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TunnelBear

먼저 VPN이 필요해요 위에 보이는 귀여운 곰이

인도까지 터널을 뚫어 줄거예요 ㅎㅎ

아래의 주소에서 다운받으실 수 이써욤

https://www.tunnelbear.com/download

 

Download a VPN

Download TunnelBear VPN, easy & simple VPN service to keep browsing privately for iOS, Android, macOS, PC & your browser.

www.tunnelbear.com

들어와 보시면 아마 해당 운영체제에 맞게 추천을 해줄 텐데

상용 OS에서는 대부분 될거예요

다운받아줍니다

저는 맥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TunnelBear for Mac 이라고 맥을 위한 다운로드를 합니당

 

애플의 정책으로 외부에서 다운로드 되는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사용자의 인증을 받게 되어 있어요

이런 부분이 윈도우와는 차별화된 보안 시스템인 것 같아요

 

그리고 가입을 해줍니다

첫 화면이 특이하게 회원가입 화면이네요

가입이 되어 있으신 분들은 아래에 Log In 으로 들어가주세요~

 

터널베어에 대해 간략하게 가이드를 해주는 화면입니다.

사실 제가 써 놓은 글을 보지 않더라도 프로그램에서 직관적으로 잘 나와 있어서

영어 공부도 할겸 보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

 

다른 나라 화폐나 계정으로 가입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 나라를 고르시면 되지만

인도가 지금 아주 핫하기 때문에 인도로 할게요

(인도로 하게 되면 유튜브 뮤직에서 top100 인도음악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인도 위치는 우리나라에서 왼쪽 아래로 가시다 보면 나와요 INDIA!

 

인도를 선택하시고 Connection을 해주시면 우리나라에서 인도까지

터널링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저 구멍으로 아마 곰이 다니고 있겠죠?

 

이제 유튜브로 돌아와서 결제를 해주셔야 해요

준비물은 Visa나 Master 같은 해외 결제가 되는 카드면 충분합니다.

없으신 분들은 카카오 체크카드에서도 간편하게 카드를 만들 수 있으니 만들고 진행해 주세요

유튜브로 오셔서 오른쪽 상단? 에 자신의 프로필을 눌러보시면

위치가 인도로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게 제일 중요)

그런 다음

"구매 항목 및 멤버쉽" 으로 들어가 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과 뮤직이 나오는데

유튜브 프리미엄 자세히 알아보기 로 들어가 주세요~

 

그러면 인도의 화폐인 루피로 안내를 해줍니다.

가입하기를 눌러주세요

 

환산을 해보니 2020년 11월에는

129 루피 = 1,930원 대에 형성되어 있네요

 

1개월 / 3개월 / 월간구독 3가지로 선택을 할 수 있어요

1년 단위로 계산을 해보면

1개월 X 12 = 1,668루피 = 25,080원
3개월 X 12 = 1,596루피 = 23,997원
월간 구독 X 12 = 1548루피 = 23,276원

으로 계산됩니다

월간 구독이 합리적일 수 있겠네요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다고 하니까 그냥 월간 구독으로 신청하시고

마음에 안드시면 취소하시면 됩니다.

 

카드는 보시다시피 저렇게 해외 결제를 할 수 있는 카드가 필요합니다.

카드 번호랑 카드 소유자 이름을 맞게 해주세요

카드 소유자 이름은 소유하고 계신 카드의 영어로 적혀있는 이름을 입력해 주시면돼요

결제를 하시면 아마 1달러를 테스트 결제를 진행하고 바로 환불해준 다음

정상적으로 결제가 될거예요

 

멤버쉽 목록을 보시면 유튜브 프리미엄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환영한다고 메일도 왔네요 ㅎㅎ

이제 속시원하게 광고 없이

PIP나 백그라운드 재생도 가능합니다 ㅎㅎ

아이폰에서 어플은 아직 지원하고 있지않지만

사파리나 크롬 같은 브라우저에서는 가능 하니까 아래 링크를 참조하셔서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coconuts.tistory.com/204

 

iOS14 백그라운드 재생 방법 - 유튜브 pip - 사파리 백그라운드 재생

아이폰에서도 이제 PIP기능 화면 속 화면(Picture in Picture)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보던 동영상을 계속 보면서 또는 FaceTime 통화를 계속 이어가면서 동시에 다른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conuts.tistory.com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