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Office] 오피스 2019 다운 및 무료인증 방법 / Office2019 크랙 다운로드 / 오피스 다운로드 및 무료 정품인증 방법

MS Office 는 일하는데 있어서 정말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프로그램입니다. 오피스 2019 버전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운로드만 해도 사용하는데는 지장이 없지만 추가적인 기능들을 사용하려면 정품 인증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정품 인증하는 과정까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오피스 2019 무료 다운로드 방법

먼저 오피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주셔야합니다. 아래에서 오피스 2019 exe 설치 파일을 먼저 다운로드 해줍니다.

오피스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

https://www.heidoc.net/joomla/technology-science/microsoft/82-office-2019-direct-download-links?highlight=WyJvZmZpY2UiLCJvZmZpY2VyIiwyMDE5LCJvZmZpY2UgMjAxOSJd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시고 안에 Setup.exe를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오피스-다운로드-파일

이 파일을 실행을 하실 때는 가끔씩 안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해주세요

 

엑셀다운로드

PC 사양에 따라 1~10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워드다운로드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원노트 등 오피스 프로그램의 설치가 진행됩니다. 오피스 2019 프로페셔널 기준으로 설치가 되니 다른 프로그램을 원하시는 분들은 상위 버전을 찾아서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파워포인트다운로드

처음에는 인증이 되지 않아서 제품 키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우측에 제품 키 변경을 눌러서 제품 키를 등록해 줍니다.

 

문서편집기

여기에 제품 키를 입력해주시면 정품인증이 완료됩니다.

 

인증키가 없으신 분들은 정품인증을 할 수 있는 인증 툴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https://onuploads.com/iyth0lz4i096/KMSTools.exe.html

KMSTools를 이용해서 인증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실행하셔서 녹색 창이 뜨면서 Windows의 PC 보호를 한다고 하면 추가정보를 누르시고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KMSAuto Lite를 눌러서 인증 툴을 열어 줍니다.

 

Activate Office를 눌러 오피스2019 인증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