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iHerb 영양제 해외직구 사이트 가입방법

나우푸드, 닥터스 베스트, 프로바이오틱스 등 해외의 영양제를 구매하시려면 우리나라에서는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영양제 같은 경우는 해외 직구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영양제 사이트로는 아이허브가 가장 유명할 것 같아요

오늘은 아이허브를 가입하고 구매할 때 할인받을 수 있는 리워드코드, 추천 코드, 할인코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영양제 해외직구 사이트

아이허브는 미국에 있는 종합 영양제 마켓입니다.

장점으로는 적립금 서비스가 있고 세일도 자주하는 편입니다. 웬만한 유명 영양제 브랜드는 다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아이허브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사이트 : https://iherb.co/bqVG2UK

 

추천 코드 : BCJ9900

구매하실 때 추천 코드를 입력하시면 5%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손해보시지 마시고 꼭 참고하셔서 사용하세요

 

 

아이허브 사이트 가입 방법

해외직구 사이트 추천

먼저 사이트로 들어오시면 이런 모습의 홈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운데 배너에 여러 할인하는 이벤트들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허브 가입하기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에 마우스를 올려보시면 내 계정 만들기가 있습니다. 여기서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가입하기

가입은 어렵지 않습니다.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그리고 수령 국가를 입력하시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달러를 원화로 바꾸기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영어로 나오거나 달러로 나오게 되어 원화로 계산하기 어려운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국가를 변경하기 위해 우측 상단에 배송지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수령국가 통화 선택

여기서 수령 국가와 언어선택, 통화 선택하기를 해서 달러를 원화로 바꿔서 볼 수 있습니다.

 

할인코드 입력하기

최종적으로 주문하실 때 오른쪽에 할인 코드 입력하기가 있습니다. 여기서 할인 코드BCJ9900 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아이허브에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구매를 하다보니 우체국과 CJ 대한통운에서 택배를 바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배대지를 이용하셔야 했지만 더 저렴해지고 빨라졌습니다.

 

하지만 해외직구이다 보니까 개인통관 고유번호 발급이 필요합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하셔서 개인통관고유번호를 조회 및 발급하시고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정보, 꿀팁(info)] - 해외직구 상품 주문 시 개인통관고유번호 조회 및 발급 받는 방법

 

해외직구 상품 주문 시 개인통관고유번호 조회 및 발급 받는 방법

해외에서 직구를 하면 가격이 싼 물건들이 많아서 해외 배송을 이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배송만 요청하면 받는게 가능했지만 2014년 8월7일에 개인정보보호법이 개정되면

coconuts.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