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갑 QCY-T1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의 완전 보급형 버전 qcy t1 리뷰를 해드리겠습니다


택배 박스 열어보니 구성품은
박스와 가죽케이스가 있네요 ㅎ​​​​

 


구성품
본체
실리콘이어팁 여분2개
5핀케이블
설명서
가죽케이스
이렇게 있습니다!
딱 필요한 것들로만 구성되어있네요 ​





제가 일주일간 사용해보았습니다

이어폰은 4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본체는 총 4번 충전가능합니다

이론상 16시간 사용이 가능하겠네요



제가 출퇴근할 때 사용하고 운동할때 사용해서 거의

8시간 정도 사용했는데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

아직 끊어질 때 까지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ㅠㅠ

가격이 25000원입니다!! 야외에서 들어서 소리 크게하는데도 음질깨짐 없고요, 

음질부분에서는 가격 대비 괜찮은 수준으로 보입니다

친구 에어팟도 빌려써봤는데 큰차이 없었고 오히려 귀안쪽으로 넣는 커널형이라

 더 좋다는 느낌을 받았고 차음에서도 더 장점이였습니다 콩나물도 물론 아니라 좋았습니다!

단점 몇가지 뽑자면 이런 실리콘 팁 안좋아하시는분들(저처럼..)은 단점이예요.. 

먼지도 많이붙고 ㅠ 그리고 빼실때 오른쪽먼저 빼야 페어링(연결)이 되요, 왼쪽 먼저 빼면 한쪽만 들립니다 ㅠ


그냥 없으신 분들
사세요😋
에어팟2 기다리다가 산건데
정말 좋아요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