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갤럭시 버즈2 오닉스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 ANC

갤럭시 버즈2는 21년 8월 12일에 나온 제품입니다. 출시 가격은 149,000원이였지만 현재는 8만원대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구매 링크 같은 경우는 제일 하단에 넣어 두었습니다. 후기 읽어 보시고 관심 있으신 분은 참고해 주세요

물론 갤럭시 버즈 프로 보다는 좋지 않은 성능이지만 프로 정도의 성능이 필요 없는 분들에게는 합리적인 소비가 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노이즈캔슬링 ANC 기능도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ANC 기능을 한번도 사용해보시지 않은 분들에게도 권장드릴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버즈 프로랑 가장 큰 차이점은 드라이버의 크기 차이 입니다. 버즈2는 6mm 우퍼 및 트위터를 가지고 있고 버즈 프로는 11mm의 우퍼와 6.5mm의 트위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차이는 큰 저음의 표현력에서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색상

색상은 화이트, 올리브, 라벤더, 그라파이트 4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버즈2 색상

 

블루투스는 5.2버전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로인해서 향상된 블루투스 연결과 음질 전송이 가능해졌습니다.

 

구성품

- 본체

- 케이블

- 여부 이어팁 소,대

심플하게 되어 있습니다. 뭐, 이 이상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넣어 주면 물론 감사합니다 이긴 하겠지만용

 

중간 사이즈 팁이 기본으로 껴져 있고 작은 사이즈와 큰 사이즈 팁이 여분으로 들어 있습니다.

에어팟과는 다르게 버즈는 커널형 디자인을 채택해서 사용 중입니다.

 

충전 케이블은 C타입으로 기존 핸드폰 충전 케이블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블랙이 때도 안타고 이뻐서 구매했는데 영롱합니다. 역시 소비의 행복이란..

굉장히 가볍습니다. 

 

재질은 비치는 재질입니다. 사진을 찍고 있는 제 모습이 담겨져 있네요

마이크는 안쪽에 1개, 바깥쪽에 2개가 있다고 합니다. 통화 품질은 굉장히 좋은 편에 속합니다.

 

좌우를 알 수 있는 표시는 안쪽에 R, L으로 되어 있습니다.

 

Pro의 하위호환이지만 일반인들이 사용하기에는 완성도가 굉장한 제품입니다.

옵션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끄기, 주변소리 듣기 3가지로 설정하여 주변 소음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판매처

이미지 가격 링크
85,630원 https://link.coupang.com/a/wShiF
85,630원 https://link.coupang.com/a/wShoO
279,000 https://link.coupang.com/a/wShxI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