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컷 프로 v10.6.4 크랙 무료 다운로드 방법

파이널컷은 유튜브를 하시고 맥북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빠질 수 없는 필수 프로그램이실 겁니다. 파이널 컷만 있다면 영상편집은 정말 쉽게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제 개인적으로도 어도비의 프리미어 프로보다 파이널컷이 편집하기가 더 쉽더라고요

오늘은 파이널컷 프로(Final cut Pro) v10.6.4 버전 크랙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널컷 프로(Final cut Pro)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파이널컷 프로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파이널컷은 애플에서 개발한 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iMovie 프로그램의 상위 호환 버전의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맥 애플 스토어에서 329.99달러에 판매중입니다.

최근 신규 기능으로 프로젝트에 두 번 이상 나오는 오디오나 비디오를 감지하는 중복 감지 기능과 멀티캠 기능으로 한 번에최대 16개의 앵글을 한 화면에 담을 수 있는 기능 등이 탑재 되었습니다.

 

 

다운로드의 링크를 남겨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를 완료 하신 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천천히 가이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final cut pro download
파이널컷 2022 10.6.4 다운로드

먼저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통해서 Final Cut Pro 2022 v10.6.4 버전을 다운로드 해줍니다.

 

파이널컷 응용프로그램에 넣기

Final Cut Pro 10.6.4 MAS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Final Cut Pro를 먼저 Applications 응용 프로그램 폴더로 옮겨 줍니다.

 

파이널컷 응용프로그램으로 복사중

크기는 약 4.3GB 정도가 됩니다. 2분이면 충분히 옮겨질겁니다.

 

파이널컷 아이콘

응용 프로그램으로 파이널컷을 옮기고 나면 런치패드(F4 키)에서 Final Cut Pro를 실행할 수 있는 아이콘이 생기게 됩니다.

 

파이널컷 인터넷에서 다운로드된 앱입니다.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된 앱입니다. 라는 표시가 나오고 열어 주시면 됩니다.

 

 

만약 확인되지 않은 개발자가 배포했기 때문에 열 수 없다는 메시지가 나오면 글을 통해서 해결해 주시면 됩니다.

 

[IT/맥(mac os)] - MacOS 확인되지 않은 개발자가 배포했기 때문에 열 수 없습니다. 해결방법

 

MacOS 확인되지 않은 개발자가 배포했기 때문에 열 수 없습니다. 해결방법

맥북에서 [확인되지 않은 개발자가 배포했기 때문에 열 수 없습니다.] 문구가 발생했을 때의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오류는 인터넷에서 애플의 공식 인증을 받지 않

coconuts.tistory.com

 

파이널컷 중복 클립 감지 등 기능 소개

중복 클립 감지 기능 / 음성 분리 기능 / Mac Studio 최적화 같은 기능들이 추가적으로 생겼습니다. 전체 기능 목록을 한번 쯤 읽어보시고 계속을 클릭해서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파이널컷 새 프로젝트 만들기

그러면 정상적으로 파이널컷을 실행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하신 후 사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앞으로는 파이널컷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이널컷 버전

버전 정보를 확인해 보시면 10.6.4로 정상적으로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좋아요, 댓글 부탁드리고 구독도 누르셔서 추가적인 정보들 많이 얻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Ai 그림] - AI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추천 TOP20 (무료 AI 그림 2023년 6월)

 

AI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추천 TOP20 (무료 AI 그림 2023년 6월)

오늘은 AI 그림을 그려주는 무료 사이트 및 프로그램 16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16가지는 모두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뽑은 아이들입니다. 계속해서 업데이트 하는 중입니다. A

coconuts.tistory.com

[소프트웨어] - 맥용 포토샵 2023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v24.2

 

맥용 포토샵 2023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v24.2

MacOS 어도비 포토샵 2023 V24.2 U2B 토렌트(torrent) 무료 다운로드 오늘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인 어도비 포토샵 MacOS 버전을 다운로드 하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

coconut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