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os 로직 프로(Logic Pro X) 10.7.4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맥북 인텔맥, m1칩 맥북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로직 프로x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텔 m1 로직 프로 무료 다운로드 방법

로직프로 무료 크랙 다운로드

로직 프로는 전문가용 작곡, 비트제작, 편곡, 믹싱 작업을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빠르고 정교하게 결과물을 만들낼 수 있는 강력한 뮤지션 툴입니다.

음악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로직프로를 한번쯤 들어보셨을 것이고, 맥북이나 아이맥, macos pc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필수로 구매하셔야할 프로그램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logic pro x 10.7.4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로직 프로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해줍니다.

로직 프로
logic pro 2022 download

 

구글 드라이브 링크로 만약 잘 안되시는 분은 댓글로 남겨 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직 프로 설치 방법

다운로드가 완료되셨다면 Logic Pro.app을 Applications(응용프로그램)으로 드래그해줍니다.

 

용량은 1.82GB 정도가 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으로 로직프로가 옮겨질 때까지 기다려줍니다.

MacOS는 단순히 파일을 옮기는 것과 같은 이런식으로도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됩니다.

 

오토매틱모드, 매뉴얼 모드컴플리트 모드

이제 로직 프로를 실행해 보시면 Automatic Setup, Manual Setup 중에 고르라고 나오게 됩니다.

심플 모드, 컴플리트 모드 중에서 선택해 주시고 실행해 주세요

 

더 많은 루프 새로운 기능

Logic Pro의 새로운 기능들인 공간 음향, 더 많은 루프, 더 풍부해진 사운드, M1, M1 Pro에 최적화 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오게 된다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로직 프로 해당 버전은 m1, m1 pro 칩셋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계속을 클릭해서 진행해 줍니다.

 

로직 프로 실행화면

이제 작업을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